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드 소사이어티로부터 제이드 소사이어티가 독립합니다.
작성자 scape and scope (ip:221.140.79.215)
  • 추천 추천하기
  • 평점 0점  
  • (hit:350)
  • 작성일 2017-09-02 21:18:41


◆ 제이드 소사이어티로부터 제이드 소사이어티가 독립합니다.

제이드에서 제이드 소사이어티로 9년. 이제 제이드 소사이어티로부터 제이드 소사이어티가 독립합니다.

포부는 컸지만, 무얼 어떻게 해야 좋을지 잘 몰랐던 시작에서 9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짧은 하루 하루가 길게 쌓이고 우리가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일들은 조금씩 또렷해졌습니다.

'가장 자연스럽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생각 아래, 우리는 그동안 늘 하고 싶었던 새로운 소재로 조금 영역을 넓히고자 합니다.

이에 맞게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고민하다가 지난 3월 24일 퇴근길 버스에서 'scape and scope'라는 이름을 생각했습니다.

조금 길지만 단어가 주는 느낌이 좋았고, 무엇보다도 작업과의 연관성이 좋았습니다.




◆ 스케이프 앤드 스코프.

'scape and scope'는 landscape and telescope, microscope의 줄임말입니다.

(land)scape는 자연을 멀리서 바라본 넓은 풍경. (tele)scope, (micro)scope는 자연을 가까이서 관찰한 가지각색의 모양들입니다.

그러니까 쉽게 풀자면, 스케이프 앤드 스코프는 자연을 바라보고 관찰한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대부분의 것들은 기본적으로 자연을 바라보고 관찰하는 과정 속에서 탄생한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 제이드 소사이어티.

제이드 소사이어티는 스케이프 앤드 스코프라는 브랜드를 가진 회사로 계속 남습니다.

우리가 처음에 생각했던, 소신을 가지고 바른 일들을 하는 회사로 스케이프 앤드 스코프 뒤에 늘 함께 있을 것입니다. : -)


첨부파일 IMG_7165.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